상품 그리고 일상 블러그 :: 2차 재난지원금 대상 미취업 청년 재난지원금 확인하기

2차 재난지원금 대상 미취업 청년 재난지원금 확인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9. 17. 18:14

저소득 미취업청년 재난지원금 50만원을 주기로 함.

온라인 청년센터에서 지원신청을 받는다고 한다

기준 중위소득 120% 이하 가구에 속하는 청년이 지원 대상임

 

 

 

 

목요일인데 벌써 주말이 코앞인듯 지치고 피곤하다...

 야간 학원에 다니는 나는 지금 자격증 준비를 하고 있는데

 

뭐든 인내심의 절정판이랄까...

학교 다닐때 이렇게 열심히 했으면 서울대를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좋은 가을 저녁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