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그리고 일상 블러그 :: 부부싸움이 났어요

부부싸움이 났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1. 6. 08:58

사는 일이 거기서 거기라지만 나의 조사는 45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난 공무원은 아니에요.ㅋㅋㅋㅋ

45문항 대면조사에서 30문항 쯤 갔을때 슬슬 저쪽 방에서 남편분과 실랑이가 일어납니다

"아니 지금이 어느 때인데 그런 걸 하고 있어!!"약간 상기된 목소리에 나의 심장은 

쪼글쪼글해지고 있어요

40문항 쯤 가고나니 점점 목소리가 커지고 급기야 43문항 이르니 부부싸움이 일어나네요

"관두지 못해?!!!!!'와이프 왈 "아니 이건 해야 하는 거래..해야 한다고!!!"

헐................................."두 문항 남았어요..흑흑(나의 심장소리)"

이걸 알려나 몰라..다들 나라 조사에 불투명한 목소리를 낼 때 일개 개미같은 우리들은

이런 맘으로 일하고 있어요~.ㅋㅋㅋㅋ

간신히 아주 간신히 마무리 했을 때 

나의 등에는 땀방울이 주륵주륵 흘렀답니다

추위에 아랑곳없이

오늘은 행복한 날이 되겠지요?ㅋㅋㅋㅋㅋㅋㅋ

 

겨을의 길목에서 ------------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