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그리고 일상 블러그 :: '2020/09/21 글 목록

록시땅 핸드크림

카테고리 없음 2020. 9. 21. 17:47

록시땅 핸드크림 사용해 봤습니다

아는 엄마가 선물로 작년에 크리스마스 줬는데 그때 부터 용량은 작아 보였는데 꽤 유용하게 잘 썼네요

 

케이스도 이쁘게 생겼구요 발림성이 로션과 크림의 중간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짜서 사용하면 보습이 오래 유지되는 거 같아서 다른 거 여러가지 쓰다가 

록시땅으로만 사용하고 있네요

~~

 

핸드크림 이젠 필수네요

설정

트랙백

댓글

핫도그 맛있게 먹는 법

카테고리 없음 2020. 9. 21. 16:38

냉동)))핫도그 맛있게 먹는법

일반적으로 전자렌지보다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거기에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명랑핫도그도 잘 사먹는데 어느집에서 우연히 핫도그를 맛있다며 

전자렌지에 금새 데워주시는데 맛이 짱~~

이 정도면 굿

bitl.kr/1HwGTy

소스도 다양해서 입맛대로 골라서 뿌려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아..벌써 배가 고파지네요~~

 

url은 홍보로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뉴발란스 327

카테고리 없음 2020. 9. 21. 16:24

2020년도에 뉴발란스 그레이도 출시되었는데 그래도 컬러감이 있는 327시리즈 이 운동화들이

훨씬 이쁜거 같다..

뉴발란스 운동화는 나이키 다음으로 선호하게 되는 제품인데 

가격대는 10만원 선 정도 한다..

추석 선물로 운동화 선물해볼까?

 

요즘 족저근막염

(족저근막은 종골(calcaneus)이라 불리는 발뒤꿈치뼈에서 시작하여 발바닥 앞쪽으로 5개의 가지를 내어 발가락 기저 부위에 붙은 두껍고 강한 섬유띠를 말한다. 발의 아치를 유지하고 발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하며 체중이 실린 상태에서 발을 들어 올리는 데 도움을 주어 보행시 발의 역학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러한 족저근막이 반복적인 미세 손상을 입어 근막을 구성하는 콜라겐의 변성이 유발되고 염증이 발생한 것을 족저근막염이라 한다. 성인의 발뒤꿈치 통증의 대표적 원인 질환으로 알려져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이 생기는지 뒤꿈치도 아픈거 같고 해서 이거 저거 알아보니 뉴발란스가 편안해 보인다

 

 

 

설정

트랙백

댓글

la갈비 재는 법

카테고리 없음 2020. 9. 21. 08:28

하단 기사의 레시피 외에 저희집은 매실을 약간 넣는답니다.~

짜지 않게 요리하려고 애쓰는데요..참깨도 마지막에 약간 넣는 점이 다르다고 하겠네요

월요일 모두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펌-[한국목재신문=송한주 기자] 설날 연휴를 앞두고 LA갈비 재는 법이 이목을 끈다.

MBN '알토란'에서는 LA갈비 재는 법을 소개한 바 있다.

임성근 조리기능장은 LA갈비 재는 법을 전수했다. 먼저 1.2cm 두께로 자른 LA갈비 2kg을 찬 물에 헹궈 준비한다.

진간장 1컵 반, 물 10컵, 다진 마늘 7큰술, 생강즙 1큰술, 간 양파 반 컵, 다진 청양고추 3개, 간 배 반 컵, 간 사과 반 컵, 물엿 2컵, 흑설탕 반 컵, 후추 반큰술, 참기름 4큰술, 간 통깨 4큰술, 달걀노른자 2개, 생강즙 1큰술로 양념장을 만든다.

통에 LA갈비와 양념장을 켜켜이 쌓아 담은 후 실온에 4시간 숙성 후 냉장고에서 20시간 숙성시킨다.

LA갈비 찜 레시피 역시 관심을 모은다. 먼저 2㎝ 두께로 자른 찜용 LA갈비 2㎏을 핏물을 빼서 준비한다. 물 5컵에 대파 2대, 통마늘 10알, 양파 반 개를 넣은 육수팩과 LA갈비를 넣고 물 2컵이 될 때까지 30분간 삶는다.

구이용 남은 양념장 3컵을 넣어 조린 뒤 양념장이 2컵 정도 남았을 때 부재료인 불린 건 표고버섯 3개, 무 50g, 당근 50g, 건고추 2개를 넣는다. 부재료가 다 익으면 꽈리고추 5개를 반으로 잘라 넣은 뒤 1분 정도 졸여 마무리한다.

방송에 출연한 한 조리기능장은 "LA갈비 최적 두께는 1.2㎝다. 두께가 얇은 갈비는 육즙이 빠져 짜지기 쉽다"며 "달구지 않은 팬에 LA갈비를 올려 양념장을 넣고 구워야 타지 않고 속까지 잘 익는다"고 팁을 전했다.

송한주 기자   veryordinary@naver.com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설정

트랙백

댓글

에어팟 프로 언박싱 정품등록 사용법

카테고리 없음 2020. 9. 21. 07:52

가격은 보통 20만원대 중반정도에 팔리고 있어염~~

 

 

 

아이폰의 경우 설정->일반->정보로 들어가서 진행하심 됩니다.

 

만족스러운 성능과 기능을 뽐내고 있는데요~

 

무선이라 너무 편하구요 다만 귀에 단촐히 꼽기 때문에 분실에도 주의를 기해야 하겠습니다.

 

기사일부(펌)

이어폰도 다양한 형태가 있다. 유닛의 형태에 따라 오픈형과 커널형, 골전도형이 있고, 선의 유무에 따라 유선과 무선으로 나눌 수 있다. 또한 전체적인 제품 모양에 따라 넥밴드형, 백헤드형 등으로 나눌 수도 있다. 이렇게 다양한 이어폰 가운데 최근의 트렌드는 완전무선 이어폰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케이블을 없애고 귀에 꽂는 유닛만 두 개 있는 완전무선 이어폰이 편리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넥밴드 타입의 톤플러스 시리즈로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LG전자도 지난해부터 완전무선 이어폰 시장의 문을 두드려 왔다. 그리고 올해는 ‘톤 프리’로 더욱 진화한 완전무선 이어폰의 계보를 이어 가고 있다.

설정

트랙백

댓글

오늘의 news 청량리 화재

카테고리 없음 2020. 9. 21. 07:37

오늘 새벽 경동시장 청량리에서 불이 나서 많이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네요 

수년전에 옆집에서 불이 나는 것을 생애 처음 바로 옆에서 보고 정말 놀랬습니다

불이란게 삽시간이라는 표현이 딱 맞더라구요..

 

(일부 펌)

오늘 오전 4시 30분께 부터 서울 청량리 청과물 시장에서 불이 나서 진화중이다. 현재까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추석을 앞두고 상인들의 큰 피해가 예상된다.
21일 오전 4시 32분께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청량리 청과물 시장에서 점포 10여개가 불에 타고 있다는 신고가 들어와 소방 당국이 진화 중이다.

오전 7시 현재 10여개의 점포가 소실된 것으로 전해졌다. 청량리 청과물 시장에는 총 67개 점포가 장사하던 것으로 확인됐다.

소방 당국은 대응 2단계를 이날 오전 4시54분 발령하고 현장에 인력 129명과 소방 차량 33대를 동원해 불을 끄고 있다.

진화에 장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뉴스기사 일부)

 

아무쪼록 빨리 진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