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그리고 일상 블러그 :: 속시원히 알려주는 내 네이버 블러그지수

속시원히 알려주는 내 네이버 블러그지수

카테고리 없음 2020. 9. 20. 13:59

몇몇의 글을 찾아 보았습니다.

문득 내 블러그 지수를 알고 싶어졌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홍보나 여타 글 광고를 쓰는 사람이라면

블로그 지수 누락 ..이런 말들에 대해 

들어보았을 거에요...

 

찾다찾다 내가 정리해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블로그 기준

 

먼저 블로그 관리->내 블러그 통계->블러그 평균 데이터에서 적나라하게 나의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요~~~

 

모두들 즐거운 일요일 그리고 저도 블러그 하단 쪽에 있지만 

맴을 내려놓고 즐기기로 했습니다..

화창한 날씨처럼.~.........................................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