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그리고 일상 블러그 :: 1인용 매트리스로 푹 잠자기 ~

1인용 매트리스로 푹 잠자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10. 25. 04:13

라텍스라서 더욱 좋다는 1인 매트리스네요..가끔 새벽에 이렇게 잠이 안올때 매트리스를 검색하곤 합니다.

4시가 넘어가고 있네요 새벽....

도톰한 매트리스를 보고 있자니 이제 슬슬 잠이 올까말까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1인용 매트리스
1인용 매트리스

좋은 꿈을 꾸어야 겠습니다..다시 취침모드로...

pixabay

불면증에 매트리스도 푹신하면 도움이 되겠지요?내 친구는 매일 수면제를 먹는데 심히 걱정스럽더라구요~

라텍스는 보고 있자면 동남아 여행지에서 패키지로 갔다가 쉼없이 라텍스 공장인가로 들려서 집에 오곤

한 기억이 선명합니다.ㅋㅋㅋㅋ베개나 이불 선전하니라구요

라텍스

라텍스를 보고 있자니 다시금 해외로 지금 비행기를 타면 매트리스보다

더 잠이 굿 올거 같은데

하암.......좋은 꿈 꾸세요

매트리스로 푹 잠자기

설정

트랙백

댓글